기사 메일전송
사람인, IT 분야 구직자를 위한 자격증 클래스 프로모션 실시! - 프로그래머스 운영사 그렙 제휴, SQL·파이썬 온라인 강의 및 민간자격인증 … - 1월말까지 사람인에서 수강 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가능
  • 기사등록 2024-12-16 08:21: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커리어 플랫폼 사람인(대표 황현순)은 초보 개발자와 개발 비전공자를 위한 자격증 클래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IT 분야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커리어 시작과 발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개발자 역량 평가 플랫폼 ‘프로그래머스’ 운영사 ‘그렙’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클래스는 코딩을 전혀 모르는 초보 입문자들도 수월하게 개발 역량을 쌓는 한편, IT역량인증시험까지 치러 지원 기업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클래스는 사람인 플랫폼 메인 ‘커리어 성장’ 메뉴의 ‘클래스’ 카테고리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SQL 및 파이썬 강의로 나눠져 있다. SQL은 개발·기획·디자인 등 IT 관련 직무의 필수 역량인 데이터 분석력을 기를 수 있다. 파이썬은 최근 AI 분야 등 개발자 채용 시 각광받는 기술스택으로 꼽힌다. 두 클래스 모두 프로그래머스의 민간자격인증 시험인 PCSQL(SQL역량인증), PCCE(코딩필수역량인증) 응시권이 포함돼 있다. 시험 통과 시, 입사 과정에서 우대사항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람인에서 수강하는 경우에는 정가의 절반 가격(9만5000원)으로 제공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특별 판매가 적용 기간은 오는 1월말까지로 예정돼 있다.

사람인 관계자는 “구직자의 커리어 향상을 돕는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 코딩테스트 점유율 1위 프로그래머스의 인증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클래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방학과 연말 기간을 활용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SQL, 파이썬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익혀 커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은 IT 개발 외에도 마케팅, 기획, 재무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역량 강화를 돕는 클래스들을 구직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구직자들이 취업 준비에 필요한 정보부터 직장 내 고민, 이직, 퇴사, 커리어 개발 등 커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정보를 얻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커리어피드’를 론칭하기도 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