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주)비디텍(대표 최봉덕)은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와 산학협력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30일 체결하고 기업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비디텍 최봉덕 대표와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안양 관내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정보를 상호 교류하며, 이를 바탕으로 현장실습 및 채용 행사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비디텍은 채용설명회를 통해 성결대 재학생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제공함에 따라 학생들이 양질의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비디텍 관계자는 “성결대와의 MOU 체결은 관내 우수 인력 채용 확충과 산학협력 강화를 통한 지역 사회 연계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이 관내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환경 IoT 전문 기업 비디텍은 IoT Gateway와 ICT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및 판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2024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으로, 안양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중 하나로 손꼽히는 비디텍은 안양대, 연성대와 내달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통한 우수 인재 발굴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갈 방침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9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