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 패러글라이딩, 스릴 가득! 특별한 즐거움 만끽 -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 최고 경력의 베테랑 비행사 참여
  • 기사등록 2024-09-03 16:39: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섬진강변과 산, 들을 내려다보며 활강하는 패러글라이딩은 곡성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는데 최고다!”‘곡성기차마을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한 200여 명의 외국인 관광객들은 섬진강과 곡성의 풍광을 온몸으로 느끼며 최고의 스릴을 느꼈다고 극찬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극찬한 ‘곡성기차마을 패러글라이딩’, 여러 예능과 해외 TV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곡성의 대표 익사이팅 레저 프로그램이다.

 

곡성군 오곡면 섬진강 기차마을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자유와 스릴, 모험을 4계절 내내 경험할 수 있다. 총 3개의 비행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최고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비행사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관광객들은 이륙부터 비행 동안의 모든 경험을 영상으로 촬영해 나만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곡성 패러글라이딩 이일규 대표는 “곡성 패러글라이딩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패러글라이딩은 연간 12만 명이 체험하는 안전하면서도 스릴 넘치는 최고의 레포츠다”며, “최고의 비행사와 함께 곡성에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곡성기차마을 패러글라이딩’에서 멋지고 의미 있는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보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4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