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아티스트앤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Gen-Z 크리에이터 레이블 데이뉴가 ‘2024 데이뉴 네트워킹’을 6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 크리에이터 간의 결속력을 고취하는 ‘데이뉴 네트워킹’은 올해로 5번째 개최를 맞이하는 데이뉴의 연례행사다.
작년 양양에 이어 제주도에서 진행된 금년 데이뉴 네트워킹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케어 부문 1위 제품을 보유한 스킨1004가 협찬사로 함께 했으며, △유정(구독자 421K) △가은(구독자 261K) △시몬(구독자 214K) △무찌(구독자 159K) 등 2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네트워킹을 즐겼다.
YouTube 코리아와 파트너를 맺고 있는 데이뉴(아티스트앤스튜디오)는 네트워킹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쇼츠(Shorts) & YouTube의 신규 기능’과 ‘아티스트앤스튜디오의 PB 브랜드 및 외부 브랜드와의 커머스를 협업을 통한 비즈니스 확대’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고, 이외 해녀체험 및 디너파티를 통해 크리에이터들 간에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데이뉴 SNS 공식계정을 통해 크리에이터 및 구독자를 위한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
앞으로도 데이뉴는 소속 크리에이터의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활성화를 도모하는 네트워킹을 지속해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영에이지 트렌드를 이끄는 데이뉴와 감성적 무드의 로우프레임 두 레이블을 설립한 업력 4년차의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아티스트앤스튜디오(ANS)는 뷰티, 패션, 유튜브 시장 내에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레이블을 최초로 런칭하여 10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비즈니스를 함께 하고 있다. 또한, 2024년에는 커머스 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100억 이상의 매출을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