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담양군, 농어촌버스와 택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군민평가단 위촉 - 농어촌버스·택시에 탑승해 운행 실태와 친절도와 안전 운행, 시설물 등 점…
  • 기사등록 2024-07-17 14:07: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 담양군이 군민의 발인 대중교통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접 버스·택시에 탑승해 점검하게 될 군민평가단의 본격적인 활동을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군은 16일 담양시장 회의실(3층)에서 ‘2024년 담양군 농어촌버스·택시 군민평가단 위촉식·운영 교육’을 추진했다.


 군은 농어촌버스·택시의 운행 및 서비스 점검으로 대중교통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올해 상반기 농어촌버스·택시를 이용하는 19세 이상 군민을 대상으로 평가단을 구성했다.


 평가단은 오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4개월 동안 직접 농어촌버스·택시에 탑승해 운행 실태와 친절도와 안전 운행, 시설물 등 4개 분야, 11개 항목에 대한 조사와 지적, 개선, 제안 사항을 점검한다.


 특히 군은 무정차와 급출발, 난폭운전과 불친절, 시설물 훼손 등 불편이 야기되는 다양한 사항들을 발견할 시 즉시 시정토록 조치할 계획이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서비스 향상을 위한 농어촌버스·택시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0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국제라이온스협회 벌교 매일시장에서 생수, 부채 나눔 봉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16회 보성전어축제, 전어 잡으러 율포 바다로 풍덩!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숲길에서 꽃도 보고 건강도 챙기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