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전국 철인3종대회’ 성료 - 지난해 대비 참가선수 150명 늘어, 대회 운영 호평 - 김성 군수 “전구 스포츠 대회 통해 장흥의 아름다움 알리겠다”
  • 기사등록 2024-05-11 15:45: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장흥군은 11일 관산읍 삼산방조제 일원에서 통일시작의 땅 정남진 장흥 전국 철인3종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15개 광역지자체에서 모인 250명의 철인들이 참가했다.

 

장흥군 철인3종 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보다 150여명 많은 선수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전국 철인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대회환경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입소문이 나면서 참가자 수가 늘어난 것으로 주최측은 보고 있다.

 

이번 대회는 수영 1.5km, 자전거라이딩 42km, 달리기 10km의 코스로 진행됐다.

 

풀코스 마라톤보다 2배 이상의 안전사고 위험성이 높은 철인3종 경기는 항상 사고의 위험이 존재한다.

 

장흥군 철인3종 협회와 장흥군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여러차례의 협의와 현장사전점검을 통해 안전한 대회를 준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많은 선수들이 아름다운 정남진 장흥의 바다를 끼고 경기를 완주하여 기쁘게 생각하고앞으로도 여러 대회를 통해 장흥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봤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4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