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장흥소방서(서장 최동수)에서는 지난 26일 심천공원정남진체육관(장흥군 부산면)에서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및 기술경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기념행사는‘의로운 마음, 뜨거운 용기로 국민과 함께하는 위대한 발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의용소방대원의 의로운 마음과 숭고한 희생을 널리 알리고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홍영근 전남소방본부장, 최동수 장흥소방서장, 김 성 장흥군수,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문금주 22대 총선 당선자, 윤명희, 박형대 전남도의원 등을 비롯한 각 기관․사회 단체장 및 의용소방대장 등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대원 33명이 표창(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전라남도지사 표창, 소방청장 표창 등)을 수여했다.
식후행사로 장흥군 의용소방대원 모두는 화재예방 캠페인에 참석해 화재 없는 장흥군 만들기에 항상 앞장서겠다며 다짐했다.
최동수 장흥소방서장은“오늘 표창을 수여 받으신 대원분들께 축하의 말씀과 이번 의용소방대의 날을 계기로 한층 더 화합하고 발전하여 존경과 사랑을 받는 지역 안전 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대원 여러분을 더 자주 뵙고 더 많이 소통하여 장흥군 의용소방대 발전에 앞장서야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