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고회사 인턴십 기회 잡으세요! -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전 세계 대학생 대상 ‘2024 영스타즈’ 개최 - 오는 5월 26일(일)까지 공식 누리집에서 참가 모집
  • 기사등록 2024-03-19 11:33: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종덕 기자]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가 오는 5 26()까지 전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2024 영스타즈’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영스타즈는 지난 2008년부터 전 세계 재능있는 젊은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MAD STARS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학생 마케팅·광고 경진대회이다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전공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3 18()부터 5 26()까지 MAD STARS 공식 누리집에서 가능하며온라인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 경연 참가자가 발표된다본선 경연은 오는 8 20()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제시된 주제에 부합하는 영상 혹은 인쇄 광고를 30시간 내 현장에서 기획·제작해 경쟁한다단순히 작품을 제출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마케팅·광고·디지털 분야의 현직 글로벌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들으며 그들의 제작 비결을 전수받는다영스타즈 참가자 대상의 다양한 강연을 통해 전 세계 최신 마케팅·광고 동향과 기법아이데이션(Ideation) 등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시상은 금·은·동·크리스탈로 구분되며수상자에게는 실제 취업과 연결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광고회사의 인턴십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이와 더불어 현업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네트워킹의 자리도 마련된다.

 

전년도 영스타즈의 본선 경연에는 5개국 42개 대학교의 대학생 97명이 선발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또한영스타즈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6년부터 매년 중국에서 ‘영스타즈 차이나’가 개최되고 있다지난해 영스타즈 차이나에는 중국 37개 대학교의 대학생 225명이 참여했으며금년 경연은 6월 말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는 오는 8 21()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0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