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올해부터 출품 유료화로 자생력 강화한다 - 2024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 22일 개최
  • 기사등록 2024-02-21 13:15: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사단법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MAD STARS·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가 오는 22(오후 4시 부산디자인진흥원에서 ‘2024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이사회 및 정기총회에서는 조직위의 지속적인 성장과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발전전략이 논의될 예정이다.

 

MAD STARS는 앞서 2024년 전문가 부문의 출품을 유료화한다고 밝힌 바 있다이는 자생력 강화를 위한 방편으로시상식의 품질과 권위를 한 단계 드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이와 더불어 국내외 참관단의 네트워킹 프로그램 운영을 확대하고세계적인 전문가를 초청해 그들이 직접 진행하는 강연을 다채롭게 구성함으로써 프로그램 전반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해 참관객의 만족도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글로벌 경진대회 프로그램인 ‘뉴스타즈’와 ‘영스타즈’의 지역 예선을 해외 현지에서 개최하여 K-콘텐츠 수출에도 기여한다는 전략이다대학생 경진대회인 영스타즈는 이미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중국에서 성공 개최되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왔고올해부터는 5년 차 이하 광고인 대상 경진대회인 뉴스타즈가 중국과 필리핀으로 확대 개최된다.

 

지역 동반성장을 위해 부산지역 소재 대학의 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산학협력 프로그램인 ‘매드 캠퍼스’도 새롭게 운영한다재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해 전문 역량 강화는 물론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부산의 산학협력 혁신도시 구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는 오는 8 21()부터 3일간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8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