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오룡호반써밋공립어린이집(원장 김수연)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UCC 공모전“우리원을 자랑해요”에 응모해 보건복지부장관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지난 11월 9일부터 11월 22일까지 “우리원을 자랑해요”라는 주제로 어린이집을 소개하는 UCC 공모전을 개최했으며, 오룡호반써밋공립어린이집은 12월 13일 최종 발표된 UCC 공모전에서 온라인투표 50%, 전문가심사 50%를 거쳐 전국 1등 영예의 대상(보건복지부장관)을 수상했다.
UCC공모전을 통해 오룡호반써밋공립어린이집은 창의성과 예술적 열정을 빛내는 보육교직원들의 역량과 노력이 돋보였고 어린이집을 자랑하고 싶은 부모와 보육교직원 마음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교직원과 부모, 지역사회 등 모두가 마음을 모으는 곳이 어린이집이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발달과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수연 어린이집 원장은 “무안군, 보육교직원, 학부모와 함께 아이를 키우는 일이 즐거움과 기쁨으로 가득한 경험임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3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