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시 낙안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 - 낙안면 경로당 42개소, 저소득 독거노인 30세대 안부 함께 살펴 -
  • 기사등록 2023-12-05 08:57: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낙안면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일 낙안면 경로당과 홀로 사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를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는 순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 주암댐지사(지사장 임경희)의 지원으로 낙안면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400여 포기를 담갔으며, 36개 마을 42개소 경로당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홀몸 어르신 30세대에 전달했다. 


낙안면과 이장협의회 그리고 주민자치회 등도 함께 참여하여 훈훈한 정을 느끼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효정 낙안면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준비를 하느라 고생하신 회원들께 감사하고, 정성을 다해 담은 김치를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미선 낙안면장은 “올해 들어 제일 추웠던 지난 사흘 동안 수고로움을 아끼지 않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낙안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독거노인 세대에 ‘반찬 나누기’와 명절에 ‘희망드림 꾸러미 전달’로 지역의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8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