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교육지원청, 공감과 소통으로 신뢰받는 노사관계를 선도하다’ - 2023년 제2회 교육공무직원 「노사 소통의 날」행사 개최
  • 기사등록 2023-11-01 09:53: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청 학교지원센터에서는 보성지역 교육공무직원 직종별 대표자 14명과 청 관계자 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2회 교육공무직원 ‘노사 소통의 날’행사를 개최하였다.

 

2023년 들어 두번째로 실시한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도 교육공무직원 인사관리 운영, 2024년도 교육공무직원 직무연수 및 전문적 학습공동체 운영에 관한 직종별 대표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지며 합리적인 제도적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또한 직종별로 교육공무직들이 근무 현장에서 겪게되는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통해 현장 근무의 애로사항을 상호간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공감하며 나아가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자 하는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2023. 9. 1.자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으로 부임한 권순용 교육장은 바쁜일정을 뒤로하고 이날‘노사 소통의 날’행사에 참석하여 일선 학교에 근무하는 교육공무직들의 노고와 고충을 함께 공감하며“우리는 모두가 희망 보성교육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품은 하나의 가족으로, 소중한 뜻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끊임없이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교육여건 및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견을 밝혔다.

 

더불어‘노사 소통의 날’행사에 참석한 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 전남지부 보성지회장은 “직종별 대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삶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서로를 헤아리는 소통과 화합의 소중한 시간이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