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화순중앙로타리클럽과 아동 정서적 안정 공간 만들기 - “아지트” 사업 업무 협약 진행 - 화순군 내 학대피해아동의 정서적 안정 공간을 만들기
  • 기사등록 2023-08-09 16:13:1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8일(화),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중앙로타리클럽(회장 임주현)과 화순군 학대피해아동의 정서적 안정 공간을 만들기 위한 “아지트”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와 화순중앙로타리클럽은 지역 내 아동보호체계 강화를 위한 ▲‘아지트’ 사업을 통한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 ▲아동 안전망 구축 및 복리증진 활동 진흥을 위한 사업 추진 ▲아동 권리 증진 및 요보호아동 발견, 보호체계 강화 ▲아동 권리 옹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 지원을 약속했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지부장은 “학대 트라우마를 겪는 아동들을 위해 자신만의 공간을 조성해주는 것은 치료적으로 큰 의미를 갖는다.”며 “화순군 학대피해아동들에게 아동 정서적 안정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임주현 화순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본 협약을 통해 화순군 학대피해아동들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협력하고, 화순군 아동들이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