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이용객들에 큰 인기 - 무더위 속 가족 휴식처로 각광
  • 기사등록 2023-08-02 16:47: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4년 만에 개장 운영하고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영남면)이 주민들에게 큰 인기다.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하사진/고흥군 제공)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지난달 28일 개장한 이후 현재까지 4일 만에 900여명의 주민과 관광객이 방문했는데 특히, 안전하고 깨끗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엇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물놀이장에는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을 뿐 아니라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돼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또한 간단한 간식거리를 준비해와 먹을 수도 있어서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에게 시원한 휴식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주차비 3천원만 지불하면 누구나 자유롭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단,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와 방역 등을 위해 휴장하며,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이용객들이 최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사소한 불편 하나도 소홀함 없도록 관리하고 있으며,  부모와 함께 온 어린이들이 올여름 이곳 물놀이장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무엇보다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아이들과 함께 할 시원하고 안전한 물놀이장을 찾는다면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 제격이 아닐까 싶다.  


한편,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방문은 차량의 네비게이션에 ‘고흥군 영남면 팔영로 1347-418’이나 ‘팔영산자연휴양림’을 찍고 운행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