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자 땅끝 해남으로” 송호해변으로 떠나는 여름 여행 - 28~30일 송호해변 여름축제, 땅끝바다에서 무더위를 날려요
  • 기사등록 2023-07-27 10:31: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해남군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송호해변 여름축제를 개최한다.


땅끝마을에 위치한 송호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한여름밤의 열기를 날리는 화려한 공연과 함께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개막일인 28일에는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해남지회에서 주관하는 송호해변 가요제 예선과 본선이 연달아 열리며지역 문화예술인들이 참여하는 공연행사가 이어진다.


29일에는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해변워터밤을 비롯해매직버블쇼(팀클라운), 벌룬쇼(해피준), 나홀로 서커스(마린보이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송호해변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대형 모래조각 전시 및 체험해변 보트 탐험대워터 타투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워터슬라이드대형 챌린저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변 놀이터와 해남만의 맛깔난 주전부리를 맛볼 수 있는 낭만펍 등이 준비되어 오감이 즐거운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9일 저녁 7시부터는 KBC축하쇼가 마련돼 장민호김의영한여름정다한이시안레이디티김기하진국이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대규모 해변 불꽃쇼가 여름밤을 시원하게 수놓을 예정이다천상의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람, EDM 파티 등 신나는 공연도 이어진다.


지난 14일 개장한 송호해수욕장은 땅끝마을 가는 길에 위치한 해남의 대표 여름 휴양지이다호수처럼 잔잔한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울창한 해송림이 길게 이어져 가족단위 휴양객들이 주로 찾고 있다.


군 관계자는송호해수욕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한반도의 끝자락에서 신나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을 함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