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성훈 감독,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2’ 상업영화로 돌아온다 - ‘송영신 프로듀서와 호흡’
  • 기사등록 2023-06-03 09:12:29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각본,연출)로 전 세계 크고 작은 해외 영화제에서 68개의 트로피를 거머쥔 신성훈이 30여 년간 카메라 감독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베테랑 송영신 프로듀서와 손잡고 ‘짜장면 고맙습니다2’를 제작하게 됐다. 


‘짜장면 고맙습니다2’는 단편영화(숏 폼) 이 아닌 상업영화(롱 폼)으로 제작되며 이번 작품은 실화바탕이 아닌 신성훈 감독이 새로운 스토리로 재구성 할 예정이며 ‘짜장면’ 이라는 음식으로 인해 시작되는 로맨스 코미디 에피소드는 그대로 설정해서 만들어가게 된다.


현재 신성훈 감독은 영화 ‘신의선택’ 과 드라마 ‘미성년자들’ 두 작품을 동시에 촬영 중이다. 두 작품 촬영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짜장면 고맙습니다2’ 제작 기획에 돌입한다. 송영신 감독은 보도자료를 통해 ‘신성훈 감독은 글을 굉장히 잘 쓰신다. ‘짜장면 고맙습니다1’ 편도 그렇고 ‘신의선택’도 집필한 걸 보면 관객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 가능성이 굉장히 큰 감독이다‘ 라며 칭송했다.


이어 신성훈 감독 또한 ’송영신 감독님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감독님이시다. 디데일 하게 꼼꼼히 촬영하는 스타일이고 영상미에 대해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이신데 게다가 연출까지 함께 하게 된다면 최고의 명장면 들이 탄생할 거 같다. 아낌 없이 최선을 다해 시나리오를 완성 시키겠다‘ 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2’ 는 본 편에 함께 한 박영혜 측과 전혀 무관한 작품이며 앞서 제작된 본 편의 실제 인물의 이야기로 꾸며지지 않는 작품이며 이번 작품은 상업영화로 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1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