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사학연금공단, 나주시 가뭄피해 지원 위한 후원품 전달 - 사학연금공단 전라남도 가뭄피해 지원을 위한 생수 20,000병 10,000L 전달
  • 기사등록 2023-04-12 13:32: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성수근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나주시청(시장 윤병태)과 함께 전라남도 나주시 가뭄피해 지원 위한 생수 20,000병(10,000L)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수) 밝혔다.

 

전남지역은 이례적인 가뭄현상으로 인해 주요 상수원인 주암댐의 저수율이 크게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생수 지원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사회공헌기금 일환으로 조성됐으며, 전라남도 나주시의 취약계층 대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지역사회 문제 해소에 적극적으로 함께해 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에 감사드린다.”라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도 지역사회 어려움에 더 공감하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명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이사장은“임직원이 함께 전남지역의 가뭄 위기를 인지하고 뜻을 모아 생수를 지원하였다.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지역사회가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에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하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하여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8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