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 남도명품길 달마고도, 이제 모바일로 즐기자! - 해남군, 이달부터 달마고도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 기사등록 2023-01-05 12:37: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 해남군은 20231월부터 모바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마고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현재 종이 스템프투어는 1월까지만 운영하며, 2월부터는 전면 모바일로 대체된다.


해남군은 남도 대표 걷기여행길인 해남 달마고도를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해남군은 지난 2020년부터 달마고도 스탬프투어를 운영해오고 있다완주자에게는 완주인증서와 기념품을 지급한다.

모바일 스템프투어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별도의 어플 다운로드 없이 달마고도 내 6개 인증지점(관음암터문수암터노지랑골도시랑골몰고리재너덜)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각 지점의 인증 QR코드를 스캔하고인증 화면에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샷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달마고도 완주 기념품도 새롭게 바뀐다기존 완주 메달 디자인을 활용한 달마고도 메달 키링과 달마고도 로고가 새겨진 배지로 구성된 기념품 세트로완주인증서와 함께 지급된다.


달마고도 스탬프투어는 전국 걷기 여행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 매년 참여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작년 한해 달마고도를 완주한 사람은 9,200여명으로 누적 완주자 수는 19,400여 명에 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9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