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체육회 민선 제3대 회장, 이광수 후보 당선 - 공약을 최대한 이행하겠다, 당선 소감 밝혀
  • 기사등록 2022-12-23 07:56: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체육회 민선 제3대 회장에 이광수 후보자가 당선 됐다.

  

이광수 당선자는 12월22일 보성군체육회 회의실에서 제3대 보선군체육회장 선거에서 단일 후보로 무투표 당선을 확정 지었다.

  

이날 오전 11시에 보성군체육회 선거운영위원회 박종화 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교부 받았으며,


신임 회장으로 당선된 이광수 제3대 보성군체육회장은 보성군 체육을 위해 헌신 하고 내걸은 공약을 최대한 이행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이광수 당선자는 2023년 1월 정기총회부터 향후 4년동안 보성군체육회를 이끌어 가게됐다.

  

이광수 신임회장의 추진 공약은 다음과 같다.

  

첫째, 대내적으로는 종목단체와 대외적으로는 행정 및 의회와 소통하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성군 체육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

  

둘째, 전라남도체육회 및 교육청과 함께 협력하여 체육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와 유소년을 비롯한 군민의 건강을 위한 체육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셋째, 보성군체육회 재정의 투명성을 통해 체육회의 건정성과 역량을 강화하고,믿을 수 있는 보성군 체육회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이광수 당선자는 취임전까지 공약추진을 위해 보성군 체육 현황을 심도있게 파악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5월 3일부터 5일까지 제21회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