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재)국제모델협회 시니어 파트 서울본사 이미진 조직위원장이 오늘(16일) 학동역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되는 1부 행사로 진행되는 ‘미스테라벨라 월드 선발대회’ 와 2부 행사 ‘제4회 글로벌 클레시 모델 선발대회’ 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이미진 조직위원장은 10여년 넘게 모델로 활동해온 베테랑 시니어 모델이자 (재)국제모델협회 시니어 파트 서울본사 조직위원장이다.
이미진 조직위원장은 오랜 모델 경험과 탄탄한 노하우로 다뎌진 경험을 살려 이번 대회에서 냉정하고 공정하게 심사할 예정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이미진 조직위원장이 펴낸 시니어 전문 패션 화보집 ‘더 브리에’ 에 화보 모델로 발탁하게 된다.
이미진 조직위원장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요즘 재능이 많은 모델들이 굉장히 많다. 물론 시니어 모델들 또한 실력이 출중한 모델들이 많이 있는데 앞으로 상품 가치가 될 만한 모델을 뽑을 것이며 냉정하고 공정한 심사로 함께 하겠다. 이렇게 소중하고 귀한 자리에 심사위원으로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고 전했다.
한편 이미진 조직위원장은 오는 1월7일 (재)국제모델협회 시니어 파트 공식 회원들과 비회원들이 모여 합창단을 구성해 ‘기부 프로젝트’ 음원을 녹음 할 예정이며 음원 수익금은 ‘사랑의 열매’ 에 전액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