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곡청소년문화의집(당근센터), 청소년연합축제 ‘연말파티’ 개최
  • 기사등록 2022-12-10 16:38: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일곡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7일 일곡청소년문화의집 2층 다목적홀에서 소속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운영위원회 ‘당근별’의 연합축제 및 연말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일곡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한 청소년들의 한 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행사로써 1년동안 갈고 닦았던 자신들의 끼를 발산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연말파티에는 △먹거리 △체험(당근팔찌만들기, 당근센터 퍼즐맞추기, 포토존 등) △청소년동아리공연 △ 우수 활동 시상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소속된 청소년뿐 아니라 올 한해 일곡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한 청소년 및 지역주민과 동아리 활동에 관심있는 청소년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다.

 

이철현 관장은 “이번 파티를 통해서 올 한해 힘들었던 일들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다가올 새로운 한해를 즐겁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곡청소년문화의집은 올해 광주광역시 청소년 자원봉사우수터전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 광주광역시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여성가족부 장관상(청소년카페매니저), 광주광역시 아동·청소년 참여예산제 공모대회 최우수상(이아침, 조유진, 조율)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