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윤약국,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윤약국,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 기사등록 2022-09-27 14:53: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무안군에 위치한 윤약국(대표 윤승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화) 밝혔다. 


윤약국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준 윤약국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이 지역사회 내 아동권리 보호 및 옹호를 위한 사업에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승현 윤약국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아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라며, “아동권리 보호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나눔 문화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2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