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익 함평군수, 미래 발전 계획 구상을 위한 “이장 소통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8-23 14:49: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 이상익 함평군수가 주민과 행정 간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마을 이장들과 소통·공감의 시간을 갖는다.


23일 함평군에 따르면 이장과의 소통간담회가 이날 오전 함평읍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9개 읍‧면을 순회해 개최된다.

 

소통간담회는 주민을 대표하는 마을 이장들과 함께 민선8기 군정 비전을 공유하고·면별 맞춤형 공감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날 23일 함평읍사무소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이상익 군수와 40여 명의 이장들이 참석해 함평읍 주민자치회 구성 및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참석자들은 올해 새롭게 출범하는 주민자치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주고 받으며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논의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이장 소통간담회는 읍면 현장을 찾아 이장님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공유의 시간을 통해 함평의 미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면서 각 읍면별 장기발전 계획을 마련하고 실행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소통채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장과의 소통간담회는 ▲23(함평읍‧손불면24(신광면‧학교면25(월야면29(엄다면‧대동면30(나산면31(해보면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