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복 77주년 8․15 광복절 기념 - ‘숲속 둘레길 걷기대회’성료
  • 기사등록 2022-08-19 08:40:21
기사수정

지난 15일‘광복 77주년 8․15 광복절 기념 평화통일염원 숲속 둘레길 걷기대회’가 김해운동장 및 분성산 일원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광복77주년 8.15 광복절 기념 숲속 둘레길 걷기대회 성료)

광복 77주년을 기념하고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 대회는 지난 2년간은 코로나19로 부득이 온라인 인증 형식의 비대면 방식으로 열렸으나 올해는 대면으로 다양한 부대행사와 같이 진행되었다. 


태권도 시범과 댄스공연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페이스페인팅, 무료건강검진,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등 시민들의 관심을 끄는 부대행사도 함께해 많은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가족과 친구 등 삼삼오오 대회를 찾은 시민들은 김해운동장을 출발해 사격장, 삼계야구장, 장애인복지관을 경유하여 공병탑을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약 5km 상당의 힐링코스를 걸으며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며 건강을 다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김해시 관계자는“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려 다소 걱정이 있었으나 코로나 이전과 같은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다행스러웠다”며 “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는 이번행사 덕분에 시민들이 광복을 위해 헌신하신 애국선열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