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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지역경찰 관리자 워크숍 개최 - 지역경찰 관리자의 조직관리 교육․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고객만족도 …
  • 기사등록 2010-02-22 20:2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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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옥 경기경찰청장은 2. 22(월) 09:30~17:00간, 지방학교 2층 강당에서 윤재옥 청장과 이상원 2부장, 지방청 생활안전과․계장 및 지구대․파출소장 264명이 참석한 가운데『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지역경찰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날 워크숍은 지역경찰 관리자인 일선 지구대․파출소장을 상대로 조직관리 교육 및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을 강구하고 경기경찰 비젼 2010의 목표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10. 1월 ’으뜸순찰팀‘ 시상식 개최 ▲지역경찰 관리자 역량강화방안에 대한 청장 특강 ▲변화경영연구소 정필영 소장의 ‘조직관리 능력 향상방안’ 강의 ▲지역경찰 관리자(지구대장 2, 파출소장 2) 우수사례 발표 및 자유토론 ▲2부장, 생활안전과장의 ‘비전 2010’ 생안분야 논의 및 현안업무 교양 順으로 진행됐다.

한편, 윤재옥 청장은 워크숍에 앞서 ‘10. 1월중 ’으뜸순찰팀‘ 시상식을 통해 실적이 우수한 지역경찰 11명을 포상하고, 넓은 관할과 부족한 인력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안정적 지역치안 유지에 힘써준 지역경찰 관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경찰활동의 패러다임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하기 위해 주민여론과 지역특수성을 고려한 파출소를 확대하여 지역경찰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역경찰 관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각자의 역할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문제해결 및 체감치안 활동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할 것을 주문하였다.

특히 지역경찰 관리자들이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경기경찰 비젼 2010을 성실히 추진하여 ‘선진일류 경찰 표준’ 인 고객중심 치안활동을 전개 및 공감 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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