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맞춤형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 - 만 40세 이상 중장년 대상 총 5회 개최, 교육생 희망 분야 개설 예정 - 교육비 전액 무료 제공, 28일 접수 마감
  • 기사등록 2022-06-24 17:05: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진흥원)이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맞춤형 창업교육과정 교육생을 6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맞춤형 창업교육과정은 기업의 창업 의지 제고 및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창업 기초부터 심화 교육 등 창업 전반 교육 및 교육생 신청 희망 분야로 구성된다. 교육은 총 5회 개최 예정이며, 수강 인원은 각 회차당 10명 내외의 소규모로 구성해 개인별 맞춤 교육을 추진한다.

모집 대상은 전남중장년기술창업센터의 입주·졸업 기업,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퇴직(예정)자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또한 이번 창업 교육 수혜자는 향후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 시 우대사항 적용 및 전문가 자문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28일까지로, 교육 수강을 원하는 교육생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사업 중 하나로, 중장년 또는 창업 후 3년 이내 창업 기업에 맞춤형 창업 보육 공간과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진흥원은 신규 창업 13개 사를 발굴하고, 고용 창출 94명, 지재권 출원 및 등록 20건 등의 성과를 거뒀으며, 중장년 기술 창업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12개 사 등을 지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8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