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광주시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10일 소통전문가로 알려진 김경희 희망교육개발원장을 초청해 6월 동구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를 주제로 한 이번 아카데미는 10일 오후 2시 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행복한 인생을 위한 방법, 각 가정과 현대사회에서 화합하며 웃을 수 있는 방법 등을 주민들에게 쉽게 알려줄 예정이다.
초청 강사인 김경희 원장은 1987년 미스광주·전남 진(眞) 출신으로 다수의 방송 출연과 활발한 강연으로 2014년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에 선정된 바 있다.
김 원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미스코리아 선발 이후 평범한 주부로 살다가 뒤늦게 소통 관련 스타강사가 되기까지 인생의 여러 굴곡 속에서도 희망을 통해 행복에 도달한 본인의 경험을 함께 공유한다.
동구아카데미는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고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동구평생학습포털 누리집과 전화(☎062-608-2324)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누리집과 모바일 앱 ‘두드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오늘 강의를 통해 우리의 삶에서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주민의 삶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삶을 더 풍요롭게 해줄 다양한 분야의 고품격 강의로 주민들의 배움과 지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동구아카데미는 7월 8일 감창연 한밭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100세 시대 대비 인생 3모작’이라는 주제로 상반기 마지막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947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