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쓰티켓 지키고, 쓱티켓 받자…인천시와 SSG랜더스 공동 캠페인 - 7.1일 다회용기 사용 실천의 날‘ 쓰티켓데이’로 지정하고 캠페인 실시 - - 다회용기 사용 실천하면, SSG랜더스 경기관람권 증정 … - 경기 중 다양한 자원순환 이벤트 진행 -
  • 기사등록 2022-06-03 13:39:1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인천광역시는 지역 연고 야구단 SSG랜더스와 함께 다회용기 사용 실천을 위한 쓰티켓데이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쓰티켓이란 인천시가 추진하는 쓰레기 에티켓 운동으로 쓰레기를 ’ 버리고 ’ 버리는 자원순환 실천운동이다.


시와 SSG랜더스는 야구장 내 소모되는 1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기 사용을 유도하고자, 7월 1일을 다회용기 사용 실천의 날인 쓰티켓데이로 정하고 캠페인을 운영하기로 했다.


6월 3()부터 6월 20()까지 다회용기 사용 미션을 수행해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7월 1일 열리는 야구경기관람권을 최대 500(1인 2)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시 자원순환 SNS채널(https://www.facebook.com/greencity.incheon)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쓰티켓데이인 7월 1일 현장에서는 다회용기를 지참한 관람객 대상으로 구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할인권을 제공한다경기 중 전광판을 통한 자원순환 퀴즈타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쓰티켓데이 기념 특별 시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정낙식 시 자원순환정책과장은 이번 캠페인이 다회용기 사용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기를 바라며야구장 내에서도 무분별한 1회용품 사용 대신 다회용기 사용 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