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는 6월 한 달간 3명의 생태동화 작가를 초청하여 어린이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회는 어린이들을 포함한 지역주민들이 생태동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활동을 하며 독서의 즐거움과 생태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작가 강연회 일정은 ▲6. 11.(토) 하누 작가의 그림책 테라피 <우리는 모두 돌꽃씨> ▲6. 12.(일) <초록초록> 이순옥 작가와 초록운동장 만들기 ▲6. 18.(토) 홍종의 작가와 함께하는 <젬베 Book 콘서트> 순서로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eogu.gwangju.kr/library)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별로 모집 대상과 인원이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참여 신청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062-350-4586)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가족과 함께하는 생태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에게 다양한 생태특화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