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 관광 알리는 ‘숏폼’ 콘텐츠 제작된다. - 디지털 익숙한 MZ세대 겨냥. 패러디, 댄스 챌린지 등 다양
  • 기사등록 2022-04-09 17:29: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장성군이 황룡강 꽃길 등 지역 관광 명소를 다룬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콘텐츠 숏폼을 제작한다.

 

숏폼은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콘텐츠다짧은 영상 속에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메시지를 담아 홍보 효과가 뛰어나다. 10대 후반에서 30대에 이르는 ‘MZ세대들 사이에서 폭넓게 소비되고 있다.

 

장성군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제작으로 관광지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패러디댄스 챌린지브이로그 등 다양한 숏폼을 만들어 장성군 공식 SNS에 올리게 된다.

 

최근에는 4월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외지인들은 잘 모르는 벚꽃 명소 4’ 촬영을 마치고첫 영상을 장성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추후 ▲황룡강 꽃강 ▲홍길동테마파크 피크닉 추천 ▲등린이(등산 초보자축령산 등산 도장깨기 등 계절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콘텐츠 공유를 통해 계절 꽃으로 유명한 황룡강과 대한민국 대표 걷기 코스 장성호 수변길축령산 편백숲 등의 관광지에 더욱 많은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군 관계자는 장성 관광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총 11편의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