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NAILY MOOD,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NAILY MOOD, 수익금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
  • 기사등록 2022-04-01 17:28:3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NAILY MOOD(사장 박희진)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월), 밝혔다. 


NAILY MOOD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ILY MOOD는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네일숍으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아동이 행복하고 미래를 생각한다는 뜻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이 큰 힘을 얻을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희진 NAILY MOOD 사장은 “지역을 뛰어넘어 아동이 행복한 세상이라는 뜻에 같이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아동을 위해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나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등 누구나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