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숲속 힐링 체험’ 유아숲-숲해설 서비스 시작
  • 기사등록 2022-03-31 11:20: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전남 함평군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산림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함평군은 31일 함평자연생태공원에서 유아숲숲해설 2개 분야로 구성된 ‘2022년 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아숲’ 프로그램은 유아의 정서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산림교육으로유치원‧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숲속에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은 자연관찰자연미술신체놀이 등 매달 새로운 주제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에게 도시에 벗어나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숲해설’ 서비스도 제공을 시작했다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숲속을 거닐며 산림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숲해설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일 3(10, 14, 16상시 운영 중이며참여 희망자는 함평자연생태공원을 통해 사전예약 또는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함평자연생태공원을 찾는 관람객에게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