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 해상 케이블카 브랜드 대상
  • 기사등록 2022-03-08 15:41: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과학 기술 정보 통신부산업 통산 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2022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해상케이블카 부문 2회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바다도심을 관통하는 국내 최장국내 최고 높이의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한국 관광 공사가 엄선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 관광 100야간 관광 100선에도 선정되어 다시 찾고 싶은 안심 여행지로서 서남권 관광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구상단계부터 압도적 스케일로 기대를 모았던 목포 해상케이블카의 탑승 코스는 북항 스테이션에서 출발하여 목포 원도심과 유달산 기암괴석의 비경다도해의 금빛 낙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관이 연출되고 이는 고하도 스테이션까지 이어진다


고하도 스테이션에서 내려 산책길을 따라 판옥선 전망대 관광과 1.8km의 해안데크를 걷다 보면 2시간 이상이 소요되어 잠깐의 탑승에 그치지 않고 케이블카 탑승 자체가 하나의 패키지 여행이 되는 느린 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다.


대한민국 4대 관광 거점도시로 선정된 목포시의 명물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오랜 기간 코로나 19로 지친 우리 마음을 충분히 위로 받을 수 있는 안심 관광지로써 최선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1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