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영천수산 김재승 대표, 아동 후원금 1,000만 원 기탁! - 아동 공부방 가꾸기 1,000만 원 후원금 쾌척!
  • 기사등록 2022-02-18 11:58: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은 18일 안양면 소재 영천수산(대표 김재승)에서 아동가구를 위해 써 달라며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재승 대표는 장흥군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아동 공부방 가꾸기’ 사업에 동참하고자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기탁금은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공부방 환경이 조성되어 있지 않은 아동가구를 위해 단열도배ㆍ장판 등 주거환경 개선과 함께 컴퓨터책걸상옷장 등 공부방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기탁자인 영천수산 김재승 대표는 장흥군 안양면에서 민물장어 양식과 음식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아동가구 재래식화장실 제로화사업 후원 등 꾸준히 아동가구를 후원해 왔다.

 

김재승 대표는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함께해야 한다는 속담처럼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아동들을 도울 수 있는 일에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아동가구를 위해 후원해 주신 김재승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아동이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