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1. 24.에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과 공약사항 이행평가 회의를 개최했다.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은『신안군수 공약사항 관리 규정』에 따라 군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무작위로 선정된 15명(남8, 여7) 단원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회의는 지난 3년반 동안의 공약성과를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자리를 마련됐으며 공약추진내용을 설명, 질의답변 및 평가결과 심의 등을 진행했다.
민선7기 신안군은 총 63건의 공약사업을 내놓았으며 이중 완료 및 이행후 계속사업 41건, 정상추진사업 15건으로 공약이행률은 88.9%로 집계됐다.
신안군은『1004의 섬 브랜드 대내외적 홍보』등 63개 공약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후 심의결과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추진사항에 대해 ‘적정’으로 평가했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함에도 불구하고 군민과 직원들의 노력과 협조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며 “남은 임기동안 공약사업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은 민선7기 공약이행사항을 신안군 홈페이지 ‘신안군 공약’란을 통해 공약이행현황, 공약지도, 공약가계부, 공약자료실, 공약보도자료 항목으로 일반인들에게 공개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9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