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임·이동 잠시 멈춤” 나주시, 오미크론 방역 동참 캠페인 - 13일 한전KND사거리서, 경찰서·소방서·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 합동
  • 기사등록 2022-01-13 17:33: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가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진자 급증에 따른 시민들의 경각심 고취를 위해 유관기관과의 합동 방역 캠페인을 실시했다.

 

시는 13일 유동차량·인구가 많은 빛가람동 한전KDN사거리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잠시 멈춤’ 방역 동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정찬균 나주부시장과 관계 공무원을 비롯해 교육지원청경찰서소방서공공기관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전염력이 강한 오미크론 위험성을 안내하고 마스크를 배부하며 설 명절을 앞두고 사적 모임이동을 잠시 멈춰줄 것을 당부했다.

 

또 타 지역 방문 시 증상유무와 관계없이 진단검사 받기, KF94급 마스크 착용백신접종 등에 동참해줄 것을 요청했다.

 

올해 들어 나주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13일 기준 119명으로 엿새 째 두 자리 수 확진자가 이어지고 있다.

 

오미크론 확진자는 지난 해 12월 18일 최초 확진자 발생 후 현재까지 34(관내31·관외3)으로 집계됐다.

 

정찬균 나주부시장은 코로나19와 변이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어느 때보다도 엄중한 상황이라며 설 명절 연휴를 앞둔 시점에서 타 지역 방문이나 사적 모임 자제마스크 착용백신 접종 등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협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