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후의 명곡’ 오 마이 스타 특집 2탄, 별들의 전쟁! - 이은미-부활-신효범-권인하 등 레전드 가수 총출동!
  • 기사등록 2022-01-07 12:31:28
기사수정
마이클리&민우혁-조장혁&김바다-김용진&공소원-이은미&서도밴드-이정&송이한-부활&SF9 인성-권인하&정홍일-뱅크&지선-신효범&유회승-진성&김태연-임정희&조권-효린&리아킴 출격!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불후의 명곡이 또 다시 레전드급 무대를 예고한다스타가 그의 우상과 함께 꾸미는 무대 오 마이 스타 특집 2을 준비한 것.

 

오는 8(오후 65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39회는 오 마이 스타 특집 2으로 꾸며진다특히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미친 라인업이 화제를 모은다맨발의 디바 이은미와 조선팝 창시자 서도밴드부터 트로트 전설 진성과 샛별 김태연까지 총출동해 감탄이 절로 나오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최종우승을 차지했던 두 사람이 뭉쳤다뮤지컬계 슈퍼스타 마이클리와 민우혁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넘버 ‘Tonight’을 부른다또 다른 우승 경험자 조장혁과 김바다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카리스마 넘치는 두 보컬리스트는 김도향의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선곡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우승자 출신 김용진과 가수 공소원이 이문세의 이별이야기를 재해석해 감성을 적실 예정이다또한 조선팝 창시자 서도밴드가 맨발의 카리스마 여제 이은미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수식어가 필요없는 디바 이은미와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소리의 멋을 알리는 데 앞장선 서도밴드는 한영애의 코뿔소를 선곡해 멋들어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귀호강 타임을 선사할 팀들이 출격 대기 중이다감성 발라더 송이한은 우상인 가수 이정과 무대에 올라 박선주의 귀로를 재해석하며뱅크와 지선은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와 뱅크의 헤어진 날의 일기를 선보인다신효범과 엔플라잉 유회승은 김건모의 미안해요로 명품 보컬이 선사하는 강렬한 전율을 느끼게 할 예정사제지간인 임정희와 조권은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을 선곡해 레전드 발라드 무대를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감성과 록스피릿이 충만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 기대를 모으는 우상과 스타 조합도 있다지난 오 마이 스타 특집 1탄에서 서문탁과 함께 무대에 올라 폭발하는 가창력을 선보였던 SF9 인성이 이번에는 존경하는 우상인 록밴드 부활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이들은 김현식의 추억 만들기를 재해석한다또한 천둥호랑이 권인하와 고독한 사자 정홍일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이들은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소름을 유발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트로트계의 전설 진성과 샛별 김태연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두 사람은 장윤정의 첫사랑을 함께 부른다특히 52살 나이차를 뛰어넘는 찰떡 트로트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예정이다마지막으로 완성형 디바 효린은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을 선보인다흔들림 없는 효린의 파워풀한 보컬과 안무가 리아킴과 환상의 호흡으로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무엇보다 이번 오 마이 스타 특집 22주에 걸쳐 방송된다. 8일과 15일에 시청자를 찾아가며 2주에 걸쳐 온몸을 짜릿하게 만드는 극강의 전율을 느낄 수 있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지난 해 방송돼 화제를 일으킨 오 마이 스타 특집에 버금가는 무대가 쏟아진다평소 보기 힘든 최고의 레전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테니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8주 연속 토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가며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5KBS2TV에서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 오 마이 스타 특집 2탄은 오는 8(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7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