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시의회 김창수 의장, 신년사 - 지난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민들께 감사 - 시의회 더욱 하나 되어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위해 최선 다할 것
  • 기사등록 2022-01-03 15:00: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목포시의회 박창수의장이 신년사를 통해 새해 인사를 했다.

 

박의장은‘지난해는 코로나19의 대유행 속에서 방역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는 가운데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달려왔던 한해였다.’고 했다.

 

그러면서‘국립목포대학교 의과대학 및 의대병원 유치지원 특별위원회와 목포시내버스 업체 휴업관련 특별위원회 활동 등을 통해 우리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노력하였다.’고 강조했다.

 

또,‘한국섬진흥원 유치를 위한 성명서 발표, 한국섬진흥원 목포 유치 촉구 건의안 채택, 한국섬진흥원 유치 기원 릴레이 참여, 전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한국섬진흥원 목포유치지지 도출 등 한국섬진흥원의 목포유치를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했다.

 

한편 박의장은‘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 아쉬움 점도 있지만, 새해를 시작하며 시민께서 허락하신 4년이란 시간의 소중함과 그 무게를 다시 되 새기며 제11대 목포시의회는 목포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더욱 하나 되어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지방자치법이 32년 만에 전면 개정되어 1월 13일 시행을 앞두고 있다며 새로운 제도가 조기에 정착되어 진정한 주민주권을 실현하고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끝으로 박의장은‘지난 한 해 목포시의회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을 펼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7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