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경면 새마을부녀회, 한파 녹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900포기 따뜻한 나눔
  • 기사등록 2021-12-08 16:53: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현경면(면장 조수정)은 최근 현경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창심) 주관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어려운 가정 김장김치 담궈주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장나눠주기 행사에 참여한 현경면새마을부녀회원들

‘어려운 가정 김장김치 담궈주기’ 행사는 매년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나눠주는 행사로, 올해는 김장김치 900포기와 떡, 귤을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했다.


김장 작업 중에도 방역은 철저히...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예방과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해 PCR(유전자증폭) 검사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인원만 참여했으며 출입자 명부 작성, 온도 체크,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외부인 출입을 금지하기 위한 방역라인도 설치됐다.


박창심 부녀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한다는 기쁜 마음으로 매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며“작은 나눔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수정 현경면장은 “매년 적극적으로 김장봉사에 임해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정성으로 준비한 김장김치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