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경찰서, 신청사 준공식 개최
  • 기사등록 2021-11-26 15:08: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순천경찰서(서장 최병윤)는 25일 소병철 국회의원, 허석 순천시장 등 주요 인사와 기관단체장, 경찰협력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청사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본행사로 국민의례, 경무과장의 경과보고, 홍보영상 시청, 경찰서장의 식사, 전남청장의 치사와 주요인사의 축사, 식후 행사로 제막식, 테이프커팅식, 기념식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그동안 구청사의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신청사에 넓은 주차장을 설치하고 있으며, 경찰서 1층에는 북카페(POCO), 3층에는 심신안정실, 5층에는 체력단력실을 마련하는 등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신청사는 피해자 보호와 피의자의 인권보호를 위해 각 사무실에 조사실을 설치 하였으며, 유치장에도 지능형 CCTV를 설치하는 등 최첨단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또한, 112치안종합상황실에 스마트 치안상황관리시스템을 설치함으로써 통합플랫폼 영상으로 현장 상황을 사전에 파악, 신속한 출동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치안을 보강하였다.


2019. 10. 25. 기공식을 시작으로 25개월간 약 400억원의 총사업비를 들여 대지면적 11,375㎡(3,441평), 건축면적 3,470㎡(1,050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의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건물로, 본관동, 전남청 동부분소 등으로 건축되었다.


최병윤 서장은 “그동안 좁은 사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순천 경찰 동료들과 신청사 준공을 위해 구슬땀 흘린 건설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늘 순천 경찰을 믿어주시고 아낌없이 격려를 보내주신 28만 순천시민 여러분께 쾌척한 환경과 첨단 시스템을 통해 고품격 경찰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