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2년 연속 ‘물 관리 최우수기관’ 선정 - 상수관 노후시설 교체 및 유수율.보급률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으로 공로…
  • 기사등록 2021-10-12 14:33: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은 지난 7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12회 물 산업 미래비전포럼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물 관리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포럼은 <</span>코로나 시대효율적 물 관리 선진화 방안 및 물 기술 소개> 주제로 환경타임즈환경방송이 주관하고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장흥군은 상수관 노후시설 교체와 유수율 및 보급률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으로 깨끗하고 안정적인 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총 253억 원의 사업비로 상수도 보급률 향상을 위해 생활용수 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며수돗물 공급 과정 감시체계 구축을 위한 스마트 관망관리 인프라 구축사업노후상수관로 정밀 조사 지원사업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을 위해 24시간 긴급수리반을 편성·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안전하고 청렴한 협력업체 운영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지는 등 물 순환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이번 물 관리 최우수기관 수상은 깨끗한 수돗물 공급과 수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성과이다며 앞으로도 노후시설 개선 및 수도사고 긴급복구체계 구축을 통한 주민 물 복지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1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