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지방보훈청, 온택트(Ontact) 기업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21-09-16 12:48: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지방보훈청(청장 임종배)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19일(목) 기업간담회를 ‘온택트(Ontact)’방식으로 개최하였다.

 

온택트 기업간담회는 코로나19로 중단된 대면접촉 방식의 행사를 지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적극행정 추진의 일환으로 온라인 화상회의 앱을 통한 비접촉 간담회로 기업과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고자 하는 또 다른 방식의 행사이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온택트 방식이라 광주, 전남 기업과 기관이 다수 참석하였으며, 공작기계 전문회사로 서암기계공업(주) 등 13개 기업과 광주고용센터 등 10개 협력기관의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행사 내용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전역한 제대군인들이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할 수 있도록 기업과 국민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홍보 동영상 시청, 제대군인 취업 현황 등 제대군인을 이해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꾸며졌다.

 

앞으로도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는 코로나19 여건에 맞춰 온・오프라인 간담회의 꾸준한 개최로 기업 친화적인 활동을 통해 제대군인 적합 일자리 발굴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한편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www.vnet.go.kr)는 5년 이상 국토방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업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위크숍 및 교육을 희망하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은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