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신임 경찰관과 청렴소통 공감의 시간 마련 - 지휘관이 선도하는 청렴 소통간담회로 신임직원과 소통의 장 마련 -
  • 기사등록 2021-09-14 12:09: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해양경찰서는 신임경찰관들과 지휘관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조직에 대한 애착심과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30분부터 경찰서 회의실에서 서장 및 신임경찰관 등 25명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신임경찰관들은 임용된 지 1년 미만으로 일선 현장에서 활약하는 경찰관으로서 직장생활 애로 및 업무 개선사항 청취 등 토의가 이뤄졌다.


이들 신임경찰관들에게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정신을 함양토록 하여 경찰공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품행 및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공직저해 중요비위(음주운전갑질성비위금품수수)예방 및 부패근절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평소 공직생활에 애로사항과 업무 고충에 대해 서장님께 직접 건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만식 여수해경서장은 신임경찰관들에게 해양경찰관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고초심을 잃지 않고 국가와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해양경찰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