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 문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0일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여수시 문수동행정복지센터는 ㈜티엔에스(대표 조민혁) 후원으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300만원의 장학금 전달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티엔에스(대표 조민혁) 후원으로 진행됐다. 대학생 2명에게 각 100만 원, 고등학생 2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4명에게 300만 원의 장학금과 조민혁 대표의 격려편지를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대학교에 다니면서 등록금이나 생활비가 부족해 학업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장학금과 편지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면서, “편지를 통해 많은 위로와 도전이 되었으며, 저도 꼭 꿈을 이뤄서 이렇게 받은 도움을 사회에 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티엔에스 조민혁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수동은 꿈과 희망을 안고 학업에 열중하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학업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관내 사회단체 및 기업들의 후원을 통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6861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