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 홈페이지 5일 오픈 - 완도읍 장좌리에 위치한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 7월말 준공
  • 기사등록 2021-07-01 14:07: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장보고글로벌재단(이사장 김덕룡)과 장한상수상자협의회(회장 박종범오스트리아 영산그룹)는 사이버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을 7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만들어진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 홈페이지(www.changpogo.kr)에는 세계인 장보고 대사와 2016년부터 선정된 역대 장보고한상 수상자들의 프로필성공 스토리를 소개하고장보고한상 어워드 설명과 규정을 담고 있다.


수상자들의 동영상과 신문 자료 및 스크랩훈.포장 및 저서 등을 소개하는 자료실도 만들 예정이다.


김덕룡 이사장은 홈페이지 개설과 더불어 7월 말 준공 예정인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은 세계인 장보고 대사가 명실상부 재외동포의 뿌리요한상(韓商)의 선조(先祖)임을 고증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 황상석 관장은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을 방문한 관람객이 장보고한상 수상자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을 경우 사이버 명예의 전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세한 성공 스토리와 관련 자료를 접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완도군은 장보고 대사의 도전.개척 정신을 실현한 한상에게 주어지는 장보고한상 어워드 수상자들의 성공 스토리를 전시하여 미래 인재를 길어내는 데 동기 부여의 공간을 만들고자 완도읍 장좌리에 위치한 완도관광정보센터를 리모델링하여 장보고한상 명예의 전당을 건립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5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