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동문화예술촌, 문화가 있는 날 ‘앙코르 해동’ 공연 프로그램 추진 -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해동문화예술촌에서 문화의 장 열려 -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황금용과 길동이’ 선보일 예정
  • 기사등록 2021-05-24 20:26: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문화가 있는 날 앙코르 해동’ 5월 공연 프로그램이 오는 27일 17시 담양 해동문화예술촌 마당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을 위해 동화를 재구성하여 클래식 음악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접할수 있게 어린이 뮤지컬을 선보인다


해동문화예술촌은 방문하는 지역민과 담양을 찾는 방문객 모두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받고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나들이객에게는 문화향유와 지역 방문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문화를 제공하고코로나19로 힘든 공연예술인들에게 해동문화예술촌이 다양한 공연 무대 제공과 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현재 매 공연 마다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직접 만든 담양다운 친환경 음식을 제공하는 해동식은 식당 내 5인 이상 모임 금지로 인해 담양 특산품 홍보로 대신하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문화가있는날 앙코르 해동’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자세한 사항은 해동문화예술촌 홈페이지, SNS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달 연극 공연은 코로나19 2단계 격상으로 인해 무관중 촬영을 진행했으며해동문화예술촌 유튜브 채널 해동촌HD_TV’에서 관람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