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성군이 오는 6일 개최 예정이던 제1130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 강연을 취소했다.
당초 군은 이날 이지영 우리집공간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 예정이었으나,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부득이 강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
장성군은 현장 강연 신청자에게 강연이 취소됐음을 알리는 문자를 긴급히 발송하고, 군민들이 기다렸던 강연인 만큼 6월 중에 해당 강연을 재편성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을 최소화함은 물론, 군민들의 안전과 불안감 해소를 위한 선제적 조치로 강연을 취소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철저하게 방역지침 사항을 준수하여 5월 셋째 주에 예정된 강연은 변동없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최장기간 운영된 정기적 사회교육 프로그램’으로 세계 공식기록 인증을 받은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한 현장 참여가 가능하며, 장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도 병행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