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 참여기업 신청하세요! - 전문 컨설턴트 현장 방문 맞춤형 해법 제시, 3월 26일까지 신청 접수
  • 기사등록 2021-03-18 12:53: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의 자생력 확보 및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2021년 중소기업 기술닥터사업’ 참여 희망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술닥터사업은 고흥군에 사업장을 운영 중인 제조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가 1:1 맞춤으로 기업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맞춤형 해결방안을 제시해주는 2021년 신규 사업이다.


이 사업으로 인력 및 기술부족 등으로 제조현장의 애로사항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및 위축된 지역경제에 단비가 될 예정이다.


컨설팅 부문은 자금, 보증, 기술경영, 인력, 마케팅 등 총 8가지로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2~3회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후 상황에 맞는 타 지원 사업 및 관련 유관기관 등을 각 기업과 연계하여 이번 사업이 1회성 컨설팅인 아닌 지속적인 도움이 이뤄지도록 가교역할도 할 예정이다.


접수는 3월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구비서류와 함께 미래산업과 기업육성팀(☎061-830-5362)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우리 중소기업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사업이 매출증대 등 실질적인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 밀착형 지원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올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홈페이지 중소기업 콘텐츠 개설, 중소기업 정책문자 알림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