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경찰 ⇔ 농협 고흥군지부, 주민 만족도 향상 위한 민원 업무 교류 체험 - 최상의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구현 위해
  • 기사등록 2021-03-18 12:36:01
  • 수정 2021-03-18 16:05: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김진천)는 18일 오전 농협중앙회 고흥군지부(지부장 최윤선)를 방문해 민원서비스 업무 교류 체험을 실시했다.

경찰 관계관이 농협군지부장실에서 환담을 나누고 있다(이하사진/고흥경찰서 제공)

이번 업무 교류는 오는 7월 전국적으로 시행될 자치경찰제에 대비해 “군민이 고객이다”는 개념을 치안서비스 제공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기관 민원관계자들이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민원 체험은 고흥경찰서 민원실장인 이지윤 경사와 고흥군지부 정지혜 계장이 참여한 가운데 상대 기관의 친절도를 비교‧접목해 민원창구 응대시 불만족 요인을 최소화해서 최상의 고객만족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진천 서장은 “이번 민원응대 체험으로 각 기관의 주민 신뢰도가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민원업무 교류 체험은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해 철저한 방역 수칙을 이행한 가운데 최소 인원만 참여했으며, 추후 미흡 한 점을 보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