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란)은 2021년 3월 15일(월) 11시 청사 본관에서 무안군체육회(회장 박인배)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무안군 관내 학교의 학교체육활성화 및 학생체력증진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무안군체육회 소속 지도자들이 학교수업 및 스포츠클럽 등 체육교사가 없는 초등학교 등에 체계적인 체육교육 및 스포츠클럽 활성화에 기여하고, 학생건강체력평가(PAPS)에도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함으로써 학생체력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박인배 무안군체육회장은 “무안군체육회 직원과 지도자들은 학교체육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의 건강한 체육활동 활성화와 전문 종목지도자의 지도로 유망주발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하였으며, 김란 무안교육지원청 교육장 또한 “체육회에서 체육관련 교육과정을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의 체력증진, 학교체육활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많은 학교에 체육관련 교육과정 지원과 학생들의 학교체육활동 활성화에 실질적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248